시리즈

CNC interview

[인터뷰] 막연하게 영앤리치의 꿈을 꾸고 있던 저에게 방향을 제시해준 CNC퍼널마케팅

   560일 동안 CNC와 함께한 이범렬님

Q.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Y대 컴퓨터공학을 전공한 30대 초반 청년입니다.

Q. CNC퍼널마케팅에서 제시해준 방향성은 무엇이었나요?


저는 최근 트랜드인 온라인 시장성을 훨씬 크게 봐왔어요.  100만 구독 유튜버, 인스타그램 스타, 파워 블로거, 또 여러 가지 플랫폼에서 큰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주변 친구들을 보며, 나도 젊은 나이에 저런 시장에서 남부럽지 않은 수익을 내고 싶다는 생각을 늘 해왔습니다. 그러던 중 CNC퍼널마케팅을 만나 올바르게 나아갈수 있었던거 같아요 (웃음)

Q. 어떻게 CNC퍼널을 시작하게 되셨나요?


사실, 지금 같은 시대에 좋은 학교, 좋은 직장, 안정적인 월수입만을 생각하는 것은 경제적인 흐름에 뒤처지는 것이라고 생각했거든요. 

하루에도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 플랫폼과 점포를 내고 싶어 하고,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있어요. 저 또한 지금은 어떤 아이템을 가지고 어떤 마케팅을 하냐에 따라, 순식간에 소득구조를 만들 수 있는 시대라고 확신합니다.

많은 아이템을 찾아보던 중, 마케팅 퍼널을 극대화로 

활용하여 설계한 CNC퍼널 마케팅을 만나고, 시스템에 대한 구체적인 이해를 해보니

정말 할 수있게 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당장 참여를 하였습니다. (웃음)

Q. 현재 CNC퍼널마케팅에서 이루고 싶은 꿈은 무엇인가요?


저는 이제 제 인생에서 꿈꿔보지 못했던 ‘젊은 부자’를 꿈꾸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사고 싶은 것을 사며, 원하는 삶을 누리는 ‘영 앤 리치’를 CNC 퍼널마케팅 안에서 2년 안에 달성해보려합니다. 시대적 트랜드를 읽고 비즈니스를 해보려는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자신이 그리던 수익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에 누구나 운용할 수 있는 마케팅을 설계해준 CNC에 감사합니다.

Q. CNC퍼널을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예전에 저와 같이 막연하게 영앤리치에 꿈을 꾸고 있던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처음에는 그저 괜찮은 아이템인가 하여 알아보려 시작했는데, 지금에 와서는 제가 꿈꾸는 소득구조와 삶을 실현 할 수 있는 발판 단계에 와있습니다. 한 달에 천 만원 이상의 수입은 내 

나이에는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것이 가능하게 만들어 준 것이 CNC퍼널 마케팅 프로젝트1입니다. 특히나 네트워크마케팅을 타깃으로 하여 설계되었기 때문에 큰 수익을 빠른 시간 내에 만들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CNCFUNNEL 사업자분들을 위해 흔쾌히 인터뷰에 

응해주신 이범렬님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