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CNC interview

[인터뷰] 창업 실패를 여러번 경험했지만, 이 문제를 해결해준 CNC퍼널마케팅

    225일 동안 CNC와 함께한 김정후님

Q.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패션디자인을 공부하고 있는 대학생 23세 김정후입니다.

Q. 다른 사업에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제 또래의 대학생, 사회초년생분들 처럼 학교생활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저는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많은 도전과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와같은 다른분들 그리고 앞으로 온라인사업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대부분 쇼핑몰 창업이나 온라인 플랫폼사업에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저 또한 여러번의 창업 도전과 그에 따른 경험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너무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야 했으며, 무엇보다 끊임없는 노력과 타고난 개인의 능력이 필요로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마케팅경쟁시대에 살아남기위해 정말 많은 공부과 많은 노력들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자본을 못이기는 현실에 부딪히게 되었습니다. 

Q. 어떻게 CNC퍼널을 시작하게 되셨나요?


투자금없이 시작하여, 휴대폰 하나로 정말 하루30분 정도만 투자해서 고정소득이 발생 하더라구요.  사실 저는 처음엔 믿지않았습니다. 그저 CNC퍼널 교육과정대로 진행했을 뿐인데. 1주일만에 2명, 2주일만에 4명의 사업자전환 결과물을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이게 내가 찾던 “자동화 퍼널마케팅이구나”라구요. 이젠 저는 학업과 아르바이트의 시간에 얽매여 지내지 않습니다. 제가 공부하는 수업시간에도 고정수익이 발생하는 아주 여유로운 삶을 보내고 있습니다.

Q. CNC퍼널과 기존의 온라인 사업의 다른점은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무엇보다 CNC퍼널이 누구에게나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기존의 다른 온라인 사업과는 확실이 다른점이 3가지 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 퍼널마케팅의 자동화시스템 ” 으로 기존의 오프라인과정이 아예 없어졌다는 점 

두 번째는, 복잡하고 어려운 마케팅을 공부할 필요가 없다는 점

나이 불문하고 아예 처음하시는 분들도 따라하기만 하면 아주 간단한 온라인교육을 통해 기초적인 방법과 사업전개 방법에 대한 교육과정이 모두 준비되어 있었어요.

세 번째는, 튼튼한 대기업 회사의 4.0 신유통시스템의 경쟁력 있는 플랫폼으로 수익창출 할 수 있다는 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Q. CNC퍼널을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저와같은 취업준비생분들 예비창업자분들,바쁜 직장인분들!

안그래도 요즘 힘든 시국에 사업아이템 매번 찾느라 힘을 들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이젠 더 이상 레드오션에 무작정 뛰어드는건 어리석은 짓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학생인 저도 하는데 시간없는 직장인이나 주부들도 휴대폰 하나면 가능하니까

부업, 창업, 무작정 뛰어들지 마시고 안정적인 CNC퍼널마케팅  먼저 시작해 보세요!

CNCFUNNEL 사업자분들을 위해 흔쾌히 인터뷰에 

응해주신 김정후님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